top of page
156998.png
20110331123423472.jpg

내가 가지고 싶은 능력

    마약 이 능력이 생기면 외국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싶다. 국제에서 통역을 하고 많이 지식을 가르친다. 빈궁한 사람들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문화 교류도 할 수 있다. 이런 능력을 이용해서 사람을 돕는다. 언어를 빨리 배울 수 있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완전히 일석이조다.

    최근에 많이 영화에서 주역은 여러 가지 다른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도 초능력을 가지고 싶지만 인간이기에 가질 수 없다. 현실적인 생각해보면 내가 가지고 싶은 능력은 언어를 쉽고 빨리 배우는 것이다. 다국어를 말할 수 있고 다른 나라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고 도움을 줄수 있다.

    나는 언어를 배우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다. 어려서부터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영어를 통해서 미국 문화를 알게 된다. 빨리 배우는 능력이 생기면 더 다양한 문화를 알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미래에 

article-57c92e1e724ec.jpg

 외국에서 중국어를 가르쳐주고 싶어서 그 나라의 언어를 말할 수 있으면 좋겠다.이 이유들에 따라서 언어를 배우는 능력을 가지고 싶다.

60849_01.jpg

내가 고쳐야 할점

    이렇게 빠듯하게 살면서 정말 많이 스트레스가 쌓인다. 매일 자기의 일과 숙제를 하면서 주변 사람과 전혀 친하지 않다. 내 친구들도 점점 낯설어졌다. 그리고 많은 흥미로운 활동을 참여해 볼 수 없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성격이 거칠

    어렸을 때부터 할아버지는 나에게 열심히 공부하라고 말했다.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직업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열심히 공부했다. 매일의 생활 계획이 아주 빈틈없이 짜여져 있다. 숙제를 있으면 바로 하고 싶다. 휴식 시간이 거의 없다. 그런데 이런 습관이 고치고 싶다. 절대로 변화를 해야 한다.

어졌다. 이런것들이 생겨서 빨리 고치고 싶다.

20110331123423472.jpg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조급해하지 마라는 것이다. 한 가지 일을 다 끝내면 바로 다음 일을 하지 말고 잘 쉬어야 한다. 음악을 듣고 친구들과 즐거운 게임을 해도 된다. 관심 있는 행사가 있고 시간도 되면 참석해야 한다. 마음이 잘 편하게 풀리면 생활 품질이 좋아질 수 있다.​​

batch_shutterstock_260172746.jpg

좋아하는 도시나 살고 있는 곳 소개하기

    나와 엄마는 휴일이나 주말에 자주 일일 유람을 한다. 다른 도시에서 구경을 하고 가장 특색있는 간식을 먹고 유명한 곳도 간다. 그래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는 타이난 시이다. 타이난 시는 대만 남부에 있는 중화민국의 도시이다. 남쪽으로 가오슝 시와 북쪽으로 자이 현을 접하고 서쪽은 대만 해협에 면한다.

    우리는 타이난에 갈 때마다 자주 공묘나 안핑라오제에 간다. 이 둘은 타이난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다. 주변에도 고풍스러운 안평고보

가 있다. 갈 때마다 대만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있다. 그리고 외국인에게 이것은 아주 좋은 문화 교육과 체험이 되는 기회다.

    지금 대만에서 중국어 배우고 있는 외국인이 많다. 그중에 매우 중요한 것은 문화이다. 타이난은 아주 대표적인 곳이다. 시민들도 친절하고 착하다. 다른 도시도 좋지만 타이난은 제일 특색있는 곳이다.

Peace
00:00 / 03:12
數.png
花.png
bottom of page